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특별체험이벤트 참여에 감사드리며 샴푸와 토닉 구매가격 인하했습니다!
작성자 헤어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2-05 16:12: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70

안녕하세요. 회원여러분!

 

▶▷▸▹특별체험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헤어랜드가 지난 1029일부터 11월말까지 한 달 여 동안 진행한 특별체험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유래가 없을 정도로 파격적인 금액이라, 생전에 탈모샴푸를 쓰지 않았던 분들도 신청을 마구마구 해주셨습니다. 한편으론, 저희에게 전화로 걱정해주신 분들도 꽤 많았습니다. 다시한번 고마운 말씀을 전합니다.

 

이벤트 마지막쯤에는 너무 많은 분들이 한꺼번에 주문을 해 주셔서 재고부족으로 아직 샴푸와 토닉을 못 받으신 분들이 꽤 됩니다. 기다려주시면, 16일 이후에 꼭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샴푸와 토닉 가격 인하...회원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아울러 헤어랜드는 이번 기회를 삼아 회원여러분의 눈높이에 맞추고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탈모샴푸와 헤어토닉의 회원 구매가를 합리적인 수준으로 낮췄습니다. 저희로서는 부담이 가중되지만, 저희가 만드는 샴푸는 팔기위함보다 쓰기위함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샴푸를 팔기보다 머리카락이 덜 빠지고 건강한 두피관리로 자신감을 얻는 회원여러분의 모습을 상상하며 일하도록 하겠습니다.

 

조정된 회원 구매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금액에서 회원은 10%할인과 할인된 금액의 5%가 추가로 적립됩니다. 실제로 샴푸는 2만원대 후반에 살 수 있으며, 헤어토닉은 1만원을 조금 넘습니다. 샴푸와 토닉을 세트로 사시면 할인폭을 더 크게 받아서 매우 합리적인 구매를 하게 됩니다!

 

탈모샴푸 : 32,000

헤어토닉 : 12,000

샴푸와 토닉 세트 : 40,000

물소뿔 빗 : 6,000

 

▶▷▸▹회원여러분이 헤어랜드 머리나라의 홍보대사가 돼 주십시오!

마지막으로 저희가 타사처럼 유명 스포츠스타나 연예인을 무기로 광고를 찍고 홍보모델을 발탁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많은 금액을 들여 대중 매체에 광고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만약 저희 머리나라 탈모샴푸와 헤어토니을 사용해 보시고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진솔한 사용후기도 게시판에 올려주시고, 다른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회원여러분이 저희 홍보대사가 돼 주시는 겁니다. 제품과 신뢰로 변함없이 보답하겠습니다.

 

사용후기 게시판 바로가기 http://www.hairland.kr/board/사용후기/4/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두피를 지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