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중요 이벤트]탈모샴푸와 함께 헤어토닉을 꼭 써야 하는 이유
작성자 헤어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27 14:43: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85

헤어랜드 회원여러분, 신축년 새해도 잘 지내고 계십니까?

여전히 코로나19가 우리의 삶을 비정상적으로 만들고 있는 가운데, 무엇보다 건강지키시고, 철저한 개인방역을 철저히 해서 이 위기를 슬기롭게 넘어갔으면 하는 바람 간절합니다. 하루속히 백신 접종 등으로 코로나19로부터 완전히 멀어졌으면 좋겠습니다.


헤어랜드에서 꼭 말씀드리고 싶은 내용이 있어 전달합니다. 저희 회원들 뿐 아니라 대부분 탈모에 관심 있는 분들은 일상적으로 탈모샴푸에만 관심을 많이 갖고, 실제로 사용도 탈모샴푸만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상대적으로 똑같이 중요한 헤어토닉에 대한 중요성이 떨어지면서 토닉을 꼭 함께 사용해 달라고 권장하고 싶습니다. 


탈모샴푸는 두피와 헤어의 전체적인 세정력과 영양공급을 하는 차원이고, 헤어토닉은 두피영양공급과 부분적으로 두피를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하루 수시로(6~7회 정도)를 두피에 뿌려주시고, 탈모샴푸로 커버하지 못하는 지속적인 두피영양공급과 살균효과까지 있습니다. 헤어토닉을 자주 사용함으로 두피뿐 아니라 헤어의 볼륨감을 유지시켜 줄 수 있습니다. 


보통 남성들의 경우 탈모샴푸를 사용하는 시간이 너무 짧습니다. 보통 두피에 충분히 흡수될 수 있도록 3~5분정도 시간을 줘야 하는데, 아침에 머리를 감는 바쁜 분들은 30초도 안돼 물로 씻어내기 바쁩니다. 이러면, 탈모샴푸의 원래 효과를 보실 수가 없습니다. 반드시 두피에 충분히 흡수할 시간을 주시기 바랍니다. 아예 저녁에 머리를 감으면 하룻동안 오염된 두피와 헤어를 깔끔히 세정할 수 있으며, 좀 더 여유있게 샴푸를 할 수 있어 탈모샴푸사용에는 적격입니다. 


아울러 거듭 강조하지만, 헤어토닉 사용을 수시로 진행해 주십시오. 보통 샴푸 1통 사용하는데 헤어토닉 3통(150ml기준)이상을 사용해야 더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게 습관이 돼야 합니다. 


헤어랜드는 이러한 탈모예방을 위한 탈모샴푸와 헤어토닉 습관을 만들기 위해 ‘탈모샴푸 1 + 헤어토닉 3’ 세트를 마련했습니다. 낱개로 구매하시는 것보다는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헤어토닉은 탈모샴푸와 주성분이 같기때문에 앞서 말씀드린 탈모샴푸를 하루 6~7회 사용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여기에 샴푸와 토닉을 넣어 선물도 가능한 머리나라 쇼핑백과 머리나라 물소뿔 머리빗을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탈모샴푸 1 + 헤어토닉 3  세트 구매 ★★★




올해 헤어랜드와 함께 ‘탈모샴푸1+헤어토닉3 세트’로 올바른 탈모예방 샴푸사용 습관을 만들어 가 보시기 바랍니다. 좋은 습관이 탈모를 방지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